contrl+마우스 패널을 옮길수 있다
ctrl+shift+alt+r : ruler가 생긴다.
ctrl+shift+enter : 디버그할때 사용
alt를 누른채로 텍스트객체를 움직이면 복사가 된다
window-common libraries- button 여러 버튼을 선택할수 있다
function setText(){
_root.userId.text="jinhye";
}
_root.bt.onRelease=setText
이런식으로 콜백함수에 사용자 정의함수를 넣어줄때 ()를 빼준다
플래시 응용프로그램에 데이터 전달!!
반드시 & 붙여서 전송해야 한다. 왜??
플래시에서 데이터와 데이터의 구분 문자로 &를 이용하기 때문
client/server communication 통신을 담당하는 객체
System.useCodepage=true; // 한글 깨지지 않도록 지정
Flex=Flash-타임라인 같은 애니메이션 파트
결국 플렉스란 유저인터페이스,DB연동과 관련된 플래시기반의 프레임웍
System.useCodepage=true;
function showHideBox(flag){
_root.msgBox._visible=flag;
}
showHideBox(false);
//서버와의 통신을 위한 객체인 LoadVars객체 생성
//ActionScript에서는 데이터 타입을 : 뒤에 붙임
var loadVar:LoadVars = new LoadVars();
var url = "http://www.fashion80.com:8080/flash.jsp";
/*loadVar.onLoad = function() {
//서버로부터 데이터가 완전히 읽혀질때 호출
_root.userId.text = loadVar.userId;
_root.userPass.text = loadVar.userPass;
};
function setText() {
loadVar.load(url);
//서버의 특정자원을 로드new LoadVars()
}
_root.bt.onRelease = setText;*/
//jsp에 파라미터 값 전송하기
var sendVar:LoadVars = new LoadVars();
//전송용
function showHideBox(flag){
_root.msgBox._visible=flag;
}
showHideBox(false);
//서버와의 통신을 위한 객체인 LoadVars객체 생성
//ActionScript에서는 데이터 타입을 : 뒤에 붙임
var loadVar:LoadVars = new LoadVars();
var url = "http://www.fashion80.com:8080/flash.jsp";
/*loadVar.onLoad = function() {
//서버로부터 데이터가 완전히 읽혀질때 호출
_root.userId.text = loadVar.userId;
_root.userPass.text = loadVar.userPass;
};
function setText() {
loadVar.load(url);
//서버의 특정자원을 로드new LoadVars()
}
_root.bt.onRelease = setText;*/
//jsp에 파라미터 값 전송하기
var sendVar:LoadVars = new LoadVars();
//전송용
_root.bt2.onRelease = function() {
sendVar.u = _root.userId.text;
sendVar.p = _root.userPass.text;
sendVar.sendAndLoad(url, loadVar, "post");//전송행위
showHideBox(true);
};
//메시지 박스 감추기!!
_root.msgBox.onRelease=function(){
showHideBox(false);
}